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깊이 들여다 보다

WINIX tower AEN331-W0 공기청정기 1년 사용 후기

by 열무파빠 2019. 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무파빠입니다.
위닉스 타워 AEN331-W0을 1년전 인터넷으로 구매하여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솔찍한 사용 후기 이야기 해 보려고 합니다.

위닉스 타워 모델은 원통형 모델과 사각형 모델이 있구요.저는 원통형을 샀습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은 위닉스여서 구매결정을 하였습니다. 요즘 미세먼지도 심하고 집안공기 정화가 필수입니다.

사용버튼이 매우 간결하고 공기가 나오는 구멍에 파란색,주황색,빨간색으로 공기상태를 나타내 줍니다. 헤파필터가 달려있어 초미세먼지도 안심입니다.
파란 led램프로 작동을 알려줍니다.
기능은 수면기능, 기본 사용기능에서는 4단계의 바람 강도를 조절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오토모드 사용하시면 바람강도 조절도 자동으로 되고 어느정도 정화가 되고나면 약하게 조절됩니다.
사진에 반창고 붙여둔거 보이시죠?
led램프가 좀 강해서 밤에 불빛에 좀 민감한 저는 불편해서 반창고를 붙여놨습니다ㅋㅋ



뒷면보시면 먼지센서가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에서 공기를 빨아들이는데 뒷면 그것도 윗부분에 센서가 있는게 다른이유가 있어서 일까요?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면봉으로 청소해주면 됩니다.

연간 13,000원!
에너지소비율이 2등급입니다.
사실 공기청정기 자체가 모터에 펜하나 돌리는 원리라 전기가 많이 들지는 않습니다. 전기료 걱정없이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뒷면 속잡이가 있습니다.
당기시면 뚜껑이 열리면서 필터가 보입니다.

하단 손잡이를 당기면 필터가 쉽게 나오게 됩니다.겉면 망으로 된부분에 큰 먼지가 붙어서 성능이 약해질수 있는데요 청소기로 빨아들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월2회라고 되어있구요, 교체주기는 1년입니다.
건강을 위해서 청정 청소해 주시면 더 좋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