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깊이 들여다 보다

사업하는 사람들의 생각차이

by 열무파빠 2022. 2. 19.
반응형

사업하는 사람들은 물건을 비싸게 팔고

물건을 많이 팔고, 많은 사람에게 팔려고 할것 같았다. 

그렇겠지?

그런데 요즘 나의 사업적인 마인드가 바뀌고 있다. 

전통적인 사고 방식이 내가 앞에서 말한 방식이지 않았을까 아니면 장사마인드일지도 모른다. 

그런데 결국 다른사람들이 내물건을 사가서 사용하고 돈 값어치를 하게되면 나는 인정받고 내 물건도 인정받는것 같다. 

 

성공했으니 이런말을 하는걸지도

미리 이런 마인드로 성공한사람도 있겠지

누구하나 같은 인생을 사는 사림이 없듯이

성공방법, 공부방법 모두 나에게 맞춰진 최적의 방법을 내가 찾고 발전시켜 나가는게 그게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