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일 젖병소독기 사용 후기

by 열무파빠 2018.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열무파빠입니다.
한일 젖병속독기를 1년사용한 후기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엔 그냥 뜨거운 물에 속독해야지 했는데 매번 그렇게 하기 힘들다는 걸 느끼는 순간 한일 젖병소독기를 선물 받았습니다.^^

OSLAM자외선 램프를 사용하고있구요 적외선 램프도 있습니다. 살균 99.9%라고 되어있습니다. 



아이가 어릴때는 젖벼미 가득 들어있었는데 요즘은 아이 숟가락과 칫솔이 들어있네요^^

내부는 2단 받침이 되어있습니다. 뒷쪽 벽면의 구멍은 공기가 나가는 구멍 입니다. 
칫솔 꽂이도 있습니다.

상부엔 헤파필터가 있구요 내부로 공기가 들어갈때 깨끗한 공기가 들어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후면에 건조공기 배출구 입니다.

자동기능입니다.
40분 코스입니다.
건조와 살균을 한꺼번에 진행합니다.
초기 적외선 램프가 작동하며 건조가 시작됩니다. 10분 후 fan이 작동하며 건조 및 환기가 진행됩니다. 

30분이 지난후 모든 건조가 완료 되면, 자동으로 UV램프가 켜지며 살균기능이 작동합니다. 

40분이 지나면 종료됩니다. 

살균은 10분 코스이며 건조 없이 살균만 할대 사용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UV램프가 켜지면서 살균이 시작되고, 종료 20초전에 환기를 동작 시킵니다. 

청정코스는 10분입니다. 소독기 내부의 냄새를 업애고자 할때 사용하는 기능 이며, fan이 작동하며 환기를 합니다. 

2시간 반복 기능 입니다. 외출시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능이며, 

2시간 간격으로 자외선 살균(2분), 환기 (20초)가 반복됩니다. 

젖병 소독기이지만 장난감, 아기용품, 주방도구, 칫솔, 컵, 필기류등을 소독하셔도 됩니다. 

한일 젖병 소독기의 장점은 작동 중에 문을 열어 물건을 빼거나 넣을때 문이 열려있으면 작동이 중단이 되지만

문을 닫으면 이전에 하던 동작을 이어서 한다는 것입니다. 

약간의 소음은 있지만 생활하는데 신경쓸정도는 아니라 쓸만한것 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이상 열무 파빠 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