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깊이 들여다 보다

양산버스정보시스템,양산시 버스 정보, 노선, 정류소, 시간표 안내

by 열무파빠 2019.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산시 버스정보 시스템 웹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경상남도 양산시의 위치를 지도에서 찾아봤습니다. 

위로는 경주시, 대구광역시, 오른쪽은 울산광역시,아래는 창원시,부산광역시와 근접해 있습니다. 

http://bus.yangsan.go.kr/yangsan_2016/main/main.php

 

양산시 버스 정보시스템이 잘 꾸며져 있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그래서 부산 , 울산, 창원으로 가는 버스가 많이 있고, 홈페이지에서는 출발, 도착, 노선정보, 정류소 , 실시간 버스 위치 및 버스 시간표정보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 양산시 버스 실시간위치 바로확인 하기

 

버스 실시간 위치 확인 팁(광역, 시내, 시외, M, 직행좌석, 모든버스)

전국 버스 실시간 위치 확인 팁 시내버스, 지선, 간선버스등 시간표가 없는 노선이 많습니다. 그런경우 버스 이용하시기 전에 실시간 버스 위치 확인을 하시면 길가의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시

rndlife.tistory.com

 

 

요금 정보를 보면 양산에서 부산, 울산역, 울산, 동래 등으로 가는 버스가 많음을 알수 있습니다. 

아래는 버스 요금표 입니다. 

 

그리고 출발도착 검색을 활용 하시면 길찾기 기능처럼 원하는 경로에 해당하는 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의 길 찾기 기능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실시간 버스 위치 밀 버스 시간표를 들어가시면 찾고자 하시는 버스의 실시간 위치와 운행 시간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용한 정보가 있어 공유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