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스,기차 시간표, 노선 정보

부산 2000번 버스 노선, 시간표, 하단역, 을숙도 <> 거제도(연초)

by 열무파빠 2019. 11. 6.
반응형

부산2000번버스

부산광역시와 거제시를 운행하는 급행 2000번 버스의 노선과 시간표 안내

 

전체 노선 : 

하단역 - 을숙도 - 명지 새동네 - 명지신도시 - 삼성자동차 정문 - 부산지방 중소벤처 기업청 - 경제 자유구역청 - 성북 - 천성 - 관포 - 대금 교차로 - 시방 - 흥남 - 외포 - 소계 - 덕포 - 옥포중학교 - 거제소방서 - 하송정 - 연초면사무소 - 연초


부산광역시와 거제시를 운행하는 급행버스 2000번 버스는 부산광역시 하단역에서 출발하여 경남 거제시 연소면 연사리 맑은 샘병원 정류장으로 가는 버스입니다. 

부산2000번버스 시간표, 첫차, 막차, 배차간격

 

부산광역시 하단역 출발 첫차 06:00, 막차 22:30

거제시 맑은샘병원 출발 첫차 06:00, 막차 22:30

배차간격은 출퇴근시 15~20분, 평시 25~3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주요 정류장 : 을숙도, 삼성자동차 정문, 경제 자유구역청, 가덕도

 

* 부산 2000번버스 실시간위치 바로확인 하기

 

버스 실시간 위치 확인 팁(광역, 시내, 시외, M, 직행좌석, 모든버스)

전국 버스 실시간 위치 확인 팁 시내버스, 지선, 간선버스등 시간표가 없는 노선이 많습니다. 그런경우 버스 이용하시기 전에 실시간 버스 위치 확인을 하시면 길가의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시

rndlife.tistory.com

 

 

버스 이용 하실때는 위의 첫차와 막차 시간표, 그리고 아래의 시간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차간격으로 운행되는 버스이지만 도로 교통사정으로 인해 조금 늦어질 수 있으니 이용하시기 전에 아래의 실시간 버스 위치 확인 바로가기를 통해 위치 확인하신 후 준비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버스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출처 :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반응형

댓글